시간관리전략 소개
효과적인 방법으로 알아야 할 사항을 배우는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성과와 생산성을 향상 시키려면 시간 관리 전문가가 되어야 하며, 시간을 잘 관리하는 능력이 인생과 사업 성공의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술입니다.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일련의 행동 도구를 제공합니다.
교육목표
- 시간관리의 심리학을 이해한다.
- 중요도 순으로 구성된 명확하고 글로쓴 목표를 설정한다.
-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하고 우선순위 측면에서 빠른 조치를 구성한다.
- 미루는 일를 극복하려면 일과 가족을 위임하고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배울수 있다.
기대효과
교육과정
※ 교육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교육인원
전과정 30명내외
교육과정 운영
※기업(학교) 단체과정 문의시 맞춤 제안서를 발송해드립니다.